여드름 흉터 연고로 좁쌀여드름 없애는법!

2022. 7. 14. 18:11오늘의 뷰티

닥터505 사용 전 (개인차 있을 수 있음)

 

저는 좁쌀여드름이 좀 있는 피부에요.

원래는 어쩌다 뾰루지 한두개 나는게

다였는데, 마스크를 매일같이 쓰고

다니기 시작하면서 하나 둘 생기던게

어느순간부터는 넓게 퍼지더라구요.

 

그리고 그냥 하얀색이나 점처럼 박힌

좁쌀여드름에서 나중에는 붉어지고

큰 여드름으로까지 발전을 해서

나름대로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이게

가라앉히는게 다가 아니라 흉터나

흔적이 생겨서 또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여드름 흉터 연고를 찾게

되었는데,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어

보이는게 센텔라스카 연고더라구요.

 

워낙 많은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있기도

했고, 일반 화장품이 아닌 의약외품이라

왠지 믿음이 가서 여드름 흉터 연고를

사용해보게 되었는데 참 좋더라구요.

 

 

 

저는 연고들 중에서도 닥터505의

센텔라스카 연고 피톤치드를

구매해서 사용하기 시작했어요.

 

처음 살때 신제품이라 1+1으로

구매할 수가 있었거든요..ㅎㅎ 근데

결과적으로 타이밍과 운이 좋았죠.

쓰면서 확실히 생긴지 얼마 안된

흉터라 그런지 잘 옅어졌거든요.

 

그런데 쓰다보니 계속 썻더니만

요게 좁쌀여드름 없애는법으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지 않겠어요?

 

 

 

상처, 피부궤양의 보조적 부분

치료를 돕는 의약외품 연고제 인데요.

 

여드름 연고로도 잘 알려져 있어서

보니까 좁쌀여드름 없애는법이나

화농성 여드름 등에도 많은 분들이

좋다고 사용을 하시는거 같았어요.

 

그래서 흉터 뿐 아니라 좁쌀여드름이

올라온 부위에도 콕콕 발라주었고

피부가 전체적으로 점점 깨끗해지는

것을 느끼고는 토너나 로션이랑

섞어서 전체적으로도 발라 주었어요.

 

 

 

시카, 병풀추출물 성분으로도 알려진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 추출물(생규)

함유로 빠른 진정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카 연고였어요.

 

그리고 자연의 살균작용을 뜻하는

피톤치드 함유로 상쾌하고 청량한

향기는 물론 뭔가 좀 더 빠르게 진정이

되는거 같고 여드름에도 좋았어요.

 

사용방법은 그냥 스킨케어 다 하고

여드름이나 흉터 부위에 발라주거나

스킨로션 등과 섞어서 전체적으로

바르면 좁쌀여드름 없애는 법이랍니다.

 

 

 

근데 매일 바르기도 하고, 다른

제품이랑 섞어 바르기도 참 좋았던게

제형이 정말 연고 같지가 않았어요.

 

여드름 흉터 연고라서 약국에서

파는 연고들처럼 기름기 좔좔이면

아무래도 낮에 바르긴 힘들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촉촉함 가득한

수분크림? 겔? 같은 느낌이라서

매일 바르기에 불편함이 없었어요.

 

 

 

촉촉하면서 빠르게 삭 스며들어

바른 후 메이크업도 거뜬하고,

자려고 누웠을때 불편함도 없었어요.

 

처음에는 종종 까먹고 안바르기도

했었는데 습관이 되니까 매일매일

잘 챙겨바르기도 편하고, 확실히

꾸준히 사용하니까 그간 제가 스트레스

받았던 좁쌀여드름 없애는법에도 확실한

도움이 되는 여드름 흉터 연고였어요.

 

 

닥터505 사용 후기 (개인차 있을 수 있음)

 

요즘도 이렇게 적당히 콕 짜서

잘 펴발라주고 있는데요. 뭐 번들거리는

느낌이라던가 그런것 없이 그냥 스킨케어

잘 한 피부같이 마무리 되는게 보이시죠?

 

그리고 이건 엊그제 찍은건데 제가

맨처음 보여드렸던 사진과의 차이가..

혹시 딱 보시면 아시겠나요?ㅎㅎ

 

이정도면 만족할만한 변화라고 생각을

하고 요즘에는 스킨케어 제품도

닥터505 에이플러스 라인으로 싹

바꿔서 사용하고 있을 정도에요.

 

확실히 일반 화장품이 아니라

식약처를 통해 의약외품 인증을 받은

여드름 흉터 연고라서 그런지 크게

부작용 없이 잘 맞았던거 같아요.

 

 

닥터505 사용 전, 후 (개인차 있을 수 있음)

 

전, 후를 비교해보면 정말 확실히

좁쌀여드름 없애는법으로도 딱이고

흔적도 거의 남질 않았죠?ㅎㅎ

 

하지만 아직도 자세히 보면 살짝씩

흉터가 있고 붉은기가 남아 있어서

매일 꾸준히 발라주고 있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해서 깨끗한

피부가 되려고 노력 하고 있답니다.

 

 

이벤트를 자세히 보시려면 클릭하세요

 

그리고 이 센텔라스카 연고 피톤치드는

지금 닥터505 공식몰에서 1+1으로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어요.

여름맞이 세일 이벤트 중이거든요.

 

연고랑 선크림은 1+1으로 득템을

할 수 있고, 다른 스킨케어 제품은

추가 20%나 할인돼서 저는 한세트 더

쟁이면서 연고까지 쟁여 놨답니다.

 

여드름 흉터나 좁쌀여드름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은 연고라도 꼭

사용해보시길 추천하고, 여드름화장품

정착하지 못하셨다면 에이플러스 라인도

이번 기회에 사용해보시길 추천해요!

 

 

 

 

 

센텔라스카 연고

 

닥터505 공식몰

민감성 피부 케어 코스메틱 닥터505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이플러스 아토클 솔루션

dr505.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