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유하는 방법 맛있는 단유차 도움 받았어요

2023. 12. 12. 16:31오늘의 일상

 


첫째 낳고 단유하려고 약 먹었다가 구토에
어지러움 등의 부작용으로 힘들었었는데요.

확실히 도움은 되었지만 너무 힘들었어서..

 

올해 둘째 낳고 또 젖을 떼려니 덜컥
겁이 나면서 또 한번 겪을 자신이 없어
단유 쉽게 하는 방법을 열심히 찾아봤었어요.

지금은 무사히 잘 지나간 상태이지만,

그때 구매했던것 중 한박스가 고대로 남아있던게

지금 생각이나서 단유하는 방법 준비했어요.

 

 

 


요즘은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첫째 때는 멋모르고 약부터 먹었는데
단유하는 방법이 정말 많이 있었어요.

마사지부터 시작해서 마시는 단유차까지..

이미 유명한 제품이었는데 첫째 때는
왜 생각 못했을까 후회가 되더라고요.

아무튼 많은 분들이 추천하고 후기도 좋았던
제품은 메리플래닛 밀크홀딩티였는데,

마침 저는 임산부때 메리플래닛 화장품을

사용했던 적이 있고 임산부차로 나온

더블루이티도 임신기간 중에 여러가지

차들 중에 잘 마신 차 중에 하나였어서

크게 고민하지 않고 선택하게 됐어요.

 

몸에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 있고
간편하게 차로 마실 수 있더라고요.

 

 

 


단유차로 유명해서 단유하는 방법, 단유
검색해 보니 정말 추천을 많이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구매해서 꾸준하게 마셔봤는데요.


인터넷으로 주문하니 아주 빠르게 배송
받아서 좋았고 포장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물론 단유에 도움 되었던것도 좋았고요.

그래서 오늘 간단하게 후기 겸 추천해볼게요.

 

 

 

 

텀블러도 함께 구매했는데 병 디자인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차 우려 마시기 편하게
만든 제품이라서 정말 만족스럽더라고요.

 

지금은 홈페이지에서 겨울 세일 중이라서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텀블러를 주는것

같은데, 색상은 살짝 바뀐거 같아요.

제가 구매할때는 핑크색이었는데 지금은

좀 더 깔끔한 화이트인것 같네요.

 

아무튼 뜨거운물, 찬물 다 마실 수 있는

트라이탄 텀블러라서 꼭 단유차를 마실때

뿐 아니라 평소에 사용하기도 좋아요.

영하20도~100도 까지 사용 가능한건 물론

뚜껑을 제외하곤 전자렌지 사용도 된대요.

 

 

 

 

티백을 우려먹기도 편하고 찻잎을 그대로
넣어서 먹기도 좋도록 만든 제품이었어요.

단유차도 브랜드가 많은데, 티백 형태로

된 것도 있지만 찻잎으로 나온것도 있잖아요.

이렇게 차 거름망? 같은게 껴있어서 안쪽에

넣어서 우려낼 수도 있고, 마실때 왈칵

쏟아지지 않도록 잡아주는 기능도 해줘요.

 

아무튼 매일 단유차 마실 때 같이 보내준
텀블러를 이용해서 잘 우려 마셨어요.


평소에 물을 많이 마시는 편이 아니기도
하고 맹물을 먹는 게 싫었는데 차로 
우려서 먹으니 맛도 있고 좋더라고요.
향은 산뜻한 야채의 향이 났는데 너무
강하거나 인위적이지 않아서 매일
마시기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맛도 구수하고 담백해서 맹물 마실 때
보다 훨씬 더 맛있게 마실 수 있었어요.
차도 별로 안 좋아하지만 텁텁하지 않고
산뜻하게 마실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제 입맛에 잘 맞았던 덕분에 꾸준하게
먹을 수 있어서 확실히 효과 봤어요.

양배추 특유의 역한 맛 같은건 거의 없고

약간 호박차 같으면서 감칠맛이 있는데

묘하게 맛있어서 물대신 마시기도 했는데요.

 

합성첨가물, 칼로리, 카페인, 설탕이나
인공향, 인공감미료 등을 들어 있지
않은 자연주의 차라서 훨씬 더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단유차라서 좋았어요.

35~45도 저온 로스팅으로 제조해서
자연 성분 그대로의 맛과 색상, 향을
유지하고 원료의 포함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해서 도움이 많이 된 거 같아요.
메리플래닛 밀크홀딩티에는 양배추, 당근,
율무, 현미, 발아 보리 모두 국내산 재료를
주요성분으로 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발아 보리의 맥아는 산모의 젖을 말리고

젖뭉침을 예방해준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모유수유 마무리할 때 좋고,
율무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줘요.

하지만 율무도 들어있기 때문에 임산부는

절대로 섭취해선 안된다는거! 임신 중에는

임산부에게 좋은 고품질 루이보스가 들어간

더블루이티가 있으니 참고 하시고요.


당근은 체내 불순물 및 체중조절,
양배추는 위 건강에 도움이 되는데요.
주요성분 덕분에 건강도 챙기고
단유 쉽게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친환경 생분해 티백 필터를 사용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만들었는데요.
티백의망, 실, 태그의 유해성분 안정성
검증을 통과한 PLA 생분해 필터를
사용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꾸준하게 마셔보니 확실히 젖도 빠르게
마르는 거 같아 단유 쉽게 하는 방법
검색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

 

 

 


양배추가 들어 있어서 그런지 확실히
위에 부담감도 덜했고 단유도 하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제품 품질이 좋아서 
만족하면서 마실 수 있었는데요.

국내 유일의 클레임 제로 신선도 유지
시스템으로 질 좋은 원료만을 선별하는
제조공정과 직접 공수한 고품질의 원료의
전수검사를 실시해서 만든다고 하더라고요.

 

 

 


3개월 이내 생산된 원료만을 사용해서
만들기 때문에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한
제품이라서 믿고 먹을 수 있었어요.
식약처 HACCP인증을 받은 곳이라서
안전하고 정밀한 품질이라 좋았어요.

세스코의 철저하고 청결한 위생관리를
통해 제조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마셨어요.

단유하는 방법으로도 쉽게 할 수 있고

출산과 장기간의 모유수유로 인해서 지친
몸을 건강하게 회복시켜 주어서 좋았어요.

 

 

 


원래 물을 잘 안 마셨던 편이라서 그런지
꾸준하게 먹어보니 체중도 많이 줄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진 거 같아 만족했어요.

 

아직 남아있는 티백이 있어서 가끔 입이

심심한데 커피 마시긴 늦은 시간이거나

맹물 먹기 싫을때도 하나씩 타먹고 있는데

질리지 않고 깔끔한 맛과 향을 가지고
있어서 당시에도 잘 챙겨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이제 마지막 임신과 출산이라
생각해서 이것저것 많이 먹어봤는데요.
단유하는 방법으로 단유차가 정말

쉽고 좋다는 것을 깨닫게 됐어요.


첫째때 알았으면 약 먹지 않고 단유차로
간편하게 마시면서 단유했을 거 같아요.
단유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메리플래닛 밀크홀딩티 적극 추천해요.
꼭 한번 마셔 보시길 바래봐요!

 

 

 

 

제품보기

 

메리플래닛 공식몰 : merryplanet

비건 바이브 자연주의 클린 뷰티 메리플래닛 공식몰, 비건 스킨케어 & 프리미엄 TEA

merryplanet.co.kr

'오늘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침마다 아아는 필수죠  (0) 2020.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