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남자 여드름 화장품 세트 추천해요

2024. 9. 5. 17:09오늘의 뷰티

닥터505 사용후기 (개인차 있음)

 


아들이 고등학생이 된 후 얼굴에 

여드름이 하나씩 올라오게 되었어요.
사춘기엔 자연스러운 현상이라며
시간이 지나면 해결해 줄 것이라고
했지만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했어요.


외모에 한창 신경을 쓸 나이였기에
아들을 위한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을
알아보게 되었고, 결과적으로 너무
만족하고 있어서 추천을 해드릴까 해요.

 

 


제가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을 
선택할 때 고려했던 점은 아이가
바를 스킨케어다 보니 자극적이지
않는 제품이었음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청소년들이 많이 선택하는
스킨케어가 있길래 후기를 꼼꼼히
살펴봤는데 후기가 너무 좋았어요.


제가 관심있게 보다 선택한 제품은
닥터505 에이플러스 스킨케어로
임상시험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
모든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가능한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저자극 보습 진정 이라서 우리 아이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단 생각이 드는

청소년 남자 여드름 화장품 세트였어요.

 

 

 


모든 피부관리의 기본은 세안
부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는 닥터505 에이플러스 
클렌징폼, 스킨, 로션, 크림을 
모두 다 선택하게 되었어요.


4종을 망설임 없이 선택할 수 
있었던 점은 사이트에서 피부에 
맞지 않는다면 반품하세요란 
글귀를 봤기 때문인데요.


닥터505는 저자극 스킨케어임에도 
불구하고 피부에 맞지 않는다고
느껴진다면 10일이내 반품신청이 
가능 했어요.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으로 선택한
클렌징폼은 각질 및 피지 조절과
모공관리에 도움을 주는 살리실산과
피부 스트레스 및 트러블 진정과 피부에
활력을 주는 도둑놈의 지팡이 뿌리 
추출물이 함유돼 있었어요.

 

특히 살리실산은 유효성분이라서

여드름 완화 기능성 클렌징폼이기도

해서 더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었죠.

 

 


SLS와 SLES 등의 설폐이트계 
계면활성제가 첨가되지 않았고 
천연 방부 시스템으로 無파라겐 처방
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미세한 거품이 생성되어 모공 속까지

노폐물 제거에도 도움이 되어 깨끗한

세안을  할 수 있었어요.

 

닥터505 사용후기 (개인차 있음)



정말 자극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에도 적합해 보였고,
세안 후 당김현상이 없어서 아이가
그동안의 불편함에서 벗어날 수 있었어요.

 

부드럽고 개운하게 세안 되어서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 뿐만 아니라

성인여드름이나 지성피부이신 분들이

사용해도 좋을거 같단 생각이에요.

 

 



다음으로 사용한 토너 또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시험
완료된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모공의 막힘 가능성이 낮아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으로 좋았어요.


불균형한 피부 상태 개선, 피부 진정,
피지 컨트롤을 해줄 수 있었는데 
꾸준히 사용한다면 피부 톤과 피부 결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주름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었어요.

 

 


에이플러스에는 전체적으로 오발리신이
함유돼 있었는데 동충하초를 
특수공법으로 발효하여 생산한
성분으로, 민감한 지성 피부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피부의 안정성을
높이고 민감한 문제성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됐어요. 특히 피부의 문제
발생에 저항하는 면역력을 
기르는데 도움이 줬기 때문에 
사춘기 청소년 피부관리에 
여러모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 이었어요.

 

닥터505 사용후기 (개인차 있음)

 


토너는 산뜻한 무향 겔 타입으로
촉촉하게 흡수가 빨라서 좋았어요.


용량이 많았기 때문에 화장솜으로
한번 닦토를 하고 다시 한번 더
바르는 식으로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 했는데, 약간 콧물토너 같아서

닦토 보다는 그냥 발라주는 것이 더

적합한 타입인거 같기는 했어요.

 

그래도 끈적임 없이 깊은 보습감을

주면서 산뜻한 마무리를 할 수 있었어요.



 


시중에 여드름 스킨케어는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는데 임상시험테스트
완료한 여드름로션은 찾기가 힘든거 
아시나요? 세럼이나 앰플 같은 묽은

타입은 많은데, 보습력까지 좋은

로션 타입은 생각보다 없더라구요.

 

그런데 닥터505 에이플러스 로션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임상시험
완료 제품이었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볼 수 있었어요.


로션은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는데 도움을 줬기 때문에 푸석하면서

번들거리는 피부에서 벗어날 수 있었어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주는 성분으로
라벤더 오일, 쉐어버터 등이 함유돼
있었고 티트리잎오일이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어 트러블 피부관리를
할 수 있었어요. 그렇지만 모공 막힘을

유발하지 않아 여드름 화장품 추천으로

적합했고, 특히 피부컨디셔닝에
좋고 민감한 피부 진정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인도멀구슬나무 추출물 덕분에
민감성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닥터505 사용후기 (개인차 있음)

 


튜브 타입으로 우리아이가 사용하기
너무 편해했고,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해서 더욱 좋았어요.


저자극 제품인 만큼 부드럽게 발려서
좋았는데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피부 속부터 수분을
충전시켜 줄 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에이플러스 크림엔
고삼추출물이 함유돼 있었는데
이 성분은 피부 손상을 건강하게
회복시켜주고 항알레르기, 
향균작용, 유해물질 차단 등에 도움이

되니까 여드름 재생크림, 여드름 진정크림

등으로도 불리면서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

뿐 아니라 성인여드름화장품으로도

참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주름개선, 미백 이중 기능성까지도

갖추고 있는 크림이었거든요.


 


크림은 수분과 영양을 집중 공급
하는 제품으로 문제성 피부관리에
너무 좋았어요. 고보습 제품이었기
때문에 피부 보습 및 회복에도 
좋았고 피부 톤 개선, 피부 결 개선
에도 도움이 됐어요.



닥터505 사용후기 (개인차 있음)



크림 역시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로 산뜻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바르기 전보다 오히려 더

보송해지는 듯한 느낌으로 유분감을 싹

잡아주어서 여드름 피부에 특히나 좋으

크림인거 같다고 느껴지더라구요.

 

그러나 간편한걸 좋아하고 여러가지

바르는걸 귀찮아하는 아이가 스킨, 로션,

크림까지 다 바를 수 있을까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피부가 조금씩 좋아지는걸 
본인도 느끼는지, 제가 챙기지 않아도 
스스로 관리하는 걸 볼 수 있었어요.

 

닥터505 사용후기 (개인차 있음)

 

 

이렇게 꾸준히 몇달을 쓰게 해보니

청소년 여드름 화장품으로 닥터505
에이플러스 스킨케어를 선택하길
잘 했단 생각이 드는데요.
피부개선에 도움을 받아 요즘엔
아이가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 
다행이란 생각이 들어요.

 

특히 청소년기에 발생하기 쉬운 여드름은

제때 관리해주지 않으면 성인 여드름으로

이어지기도 쉽고 색소침착이나 흉터 등

지나간 흔적을 많이 남기기 마련이니까요.

크면 사라진다는 예전 생각 보다는

얼른 해결해주어야겠다는 마음으로

빨리 관리해 주시길 바래요.

 

청소년 남자 여드름 화장품 추천으로도

되지 않으면 빠르게 병원을 가야한다고

생각했는데, 참 다행이에요.


일단은 너무 만족했고 지금도 아이가

꾸준히 떨어질때 쯤 다써간다고 미리미리

얘기할 정도로 스스로 잘 쓰고 있어서요.

예민한 사춘기가 끝날 때까진 꾸준히 
닥터505 제품으로 스킨케어를
하게 될 것 같아요. 만족 합니다.

 

 

 

 

참고로 닥터505는 벌써 8주년을 맞는

꽤 오래된 브랜드라서, 8주년 기념 세일로

다양한 할인과 혜택을 주고 있어요.

 

저도 이번 추석 전에 미리 재구매 해두려

주문하면서 이렇게 화장품 추천까지

해보았네요. 이벤트 기간 참고하셔서

청소년 남자 여드름 화장품 제대로

골라 관리해주시길 바래요.

 

 

 

 

 

닥터505 공식몰

민감성 피부 케어 코스메틱 닥터505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이플러스 아토클 솔루션

dr505.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