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피부에 좋은 보습크림 추천해요

2025. 4. 28. 17:29오늘의 뷰티

 

 

 

안녕하세요! 요즘 환절기라서 피부도 점점 더 건조해지고 있죠. 여러분의 피부는 어떠신가요? 저는 원래 건성 피부라 가을, 겨울은 물론 환절기가 되면 더욱 신경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찾아낸 인생 보습크림을 여러분께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닥터505 아토클 크림'인데요, 이 제품이 얼마나 좋은지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먼저 보습크림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건 뭘까요? 저는 보습력과 안전성이라고 생각해요. 아무리 보습이 잘 되더라도 피부에 자극을 준다면 소용없겠죠. 그런 점에서 닥터505 아토클 크림은 정말 순하면서 좋은 보습크림이었어요. 아토클 보습크림의 가장 큰 특징은 특허성분 BSASM과 세라마이드엔피, 판테놀이에요.

 

BSASM은 피부 진정과 보습에 탁월한 7가지 식물성 추출물 복합체로, 재생과 자극완화 및 피지조절 등 다양한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 피부 자체가 건강해질 수 있게 도와주고 아토피 피부에도 좋다고 해요. 세라마이드엔피는 우리 피부에 있는 성분과 유사해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보습 성분이라서 역시 충분히 보습해줌과 동시에 피부를 건강하게 해준대요.

 

 

 


그리고 판테놀은 수분자물쇠라고도 불릴 정도로 수분유지력이 뛰어나고 피부재생 등에도 도움을 주는 보습 성분인데요. 이 세 가지 성분이 만나 피부에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 주고 장벽을 튼튼하게 해 건조한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거죠.

 

또한 안전성 면에서도 믿을 수 있어요. 유해성분 없이 EWG 그린등급을 받은 원료들로만 만들어졌거든요.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저자극 보습크림 추천 템을 찾으셨다면 닥터505 아토클이 딱이에요!

 

 

 


사용감도 정말 좋아요. 제형이 푸딩처럼 탱글하고 부들부들 가벼워서 바르자마자 피부에 쏙 흡수돼요. 끈적임 없이 촉촉한 사용감이 일품이에요. 여름에는 수분크림처럼 가볍게, 겨울이나 환절기에는 듬뿍 발라 보습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무겁거나 기름진 느낌은 전혀 없고 촉촉하면서 가벼운 타입이라서 어떤 피부타입이든, 어떤 계절이든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데요. 보통 스킨케어 후 토너나 로션, 앰플 등으로 충분히 피부결 정돈과 수분레이어링을 해주고 마지막 단계에 보습크림을 적당히 발라주면 된답니다.

 

 

 

 

발랐을때 정말 촉촉한 수분광만 남고 번들거리거나 찐득거리지 않아서 누가 사용해도 편안할거에요. 저 같은 경우는 건조한 피부를 가지고 있지만, 수분부족으로 인해 번들거리기도 하고 모공도 꽤 넓은 편이라서 보습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모공도 더 넓고 푸석해보이다가 겉은 번들거리는데 속은 당기는 총체적 난국의 피부거든요.

 

그런데 아토클 크림을 사용하면 확실히 속은 꽉 채워주고 겉은 보호해주는 느낌이 들어서 번들거리고 푸석해보이는 느낌 대신 건강해보이는 느낌이 되기 때문에 사용감도 상당히 만족스럽답니다. 그래서 보습크림 추천 드리는 거구요.

 

 

닥터505 사용후기 / 개인차 있음

 

 

실제로 사용해보니 피부가 확실히 달라졌어요. 물론 이미 커진 모공은 어찌 안되지만, 그래도 아침에 일어났을 때 피부가 건조하고 당기던 게 사라졌고, 화장도 더 잘 먹더라고요. 특히 건조해지기 쉬운 볼과 눈가 주변이 촉촉해지고 피부 자체가 탄탄해 보여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때문에 보습크림 추천을 부탁하는 지인들에게도 항상 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어요. 써본 친구들 모두 만족해하더라고요. 특히 아토피 피부를 가진 친구는 아토클 크림과 로션 덕분에 많이 좋아졌다고 하더라구요.

 

여러분도 건조한 피부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닥터505 아토클 크림을 꼭 한번 써보세요. 저처럼 인생 보습크림을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환절기 건조함으로부터 우리 피부를 지켜내는 든든한 보호막이 되어줄 거예요.

 

 

 

 

그리고 크림 외에도 토너, 로션, 바디워시 등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들도 있는데요. 저는 보습크림 추천 템을 사용해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서 세일 기간에 전제품을 다 구매해봤어요. 일단 토너나 로션은 물론이고 바디워시도 확실히 이런 촉촉템을 쓰니까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나머지 제품의 추천도 조만간 준비해서 보여드려 볼게요.

 

세안 후에 토너, 로션이나 앰플을 발라주고 보습크림을 발라서 마무리해주면 되는데 아토클 로션은 페이스&바디 제품이라서 바디로션으로 사용해도 좋길래 더더욱 잘 쓸거 같아요. 제품 링크도 남겨둘게요. 닥터505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보시길 바라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에 또 좋은 정보로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닥터505 공식몰

민감성 피부 케어 코스메틱 닥터505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이플러스 아토클 솔루션

dr505.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