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피부에 좋은 스킨 로션 추천해요

2024. 7. 22. 18:41오늘의 뷰티

여드름 스킨 로션 뭘 써야할지 고민이신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제가 오늘 여드름 피부에 좋은 스킨 로션 추천해드리려고 왔어용!ㅎㅎ

제가 꾸준히 쓰고있기도 하고 제 추천으로 샀던 친구도 넘넘 만족한다구

고맙다고 하길래 아 이건 널리널리 알려야겠당 싶어가지구요ㅎㅎ

 

제가 추천드릴 여드름 피부에 좋은 스킨 로션은 바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505의 에이플러스 솔루션이에요!

들어보신 분도 있고 태어나서 처음보신 분도 있을텐데요

저는 사실 이거 광고에서 보고 반신반의 하면서 샀던건데 너무

좋아서 꾸준히 재구매하고 있는 제품이에용 ㅎㅎ

 

 

 

 

오늘은 이렇게 토너, 로션, 크림을 보여드릴건데요

여드름 스킨로션이라고 토너, 로션만 소개할까 하다가 ㅋㅋㅋ

저는 기초케어에 크림도 꼭꼭 발라줘야 맘이 편한 타입이기도 하고

밤에 바를때는 크림으로 마무리 하면 회복에 더 좋기 때문에

제가 사용하는 스킨케어 세트 3가지를 다 보여드리려구 해용

 

이 에이플러스가 정말 좋은게 뭐냐면 유해성분 없는 착한 성분과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는 점이에요!

 

무려 임상시험을 통해 증명됐다는거 ㅋ 피부자극도 0%!

오발리신과 티트리잎오일 등 각종 천연성분이 문제성 피부 개선을 돕고

트러블 및 피부 진정, 피지 조절 등 어마어마한 도움을 준답니다

 

 

 

 

가장 먼저 닥터505 에이플러스 토너는요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인데 수분감이 가득한 촉촉 콧물토너에요

 

여드름 스킨 로션이 요즘엔 좀 덜한데 옛날거는 알코올도 많이 들고

엄청 건조한게 많았었는데 사실 피부가 건조할수록 피지나 각질이 더

많이 나와서 오히려 피부 트러블이 악화되는거거든요

 

그런점에서 에이플러스는 수분과 영양, 피지조절 및 진정 등

모든 토끼를 다 잡은 화장품이라고 볼 수 있어요

 

 

 

 

패키지도 흰색에 너무 깔끔하고 믿음가지 않나용?

저 흰 조화가 급 생각나서 막 가져다 찍었어요 ㅋㅋㅋㅋ

 

용량은 150ml라 넉넉한 편이구요 피지 제거를 도와주는 살리실산과

천연 보습, 영양 성분이 들어있어서 불균형한 피부 상태를 개선해주고

피부톤과 피부결 개선까지 도와주는 똑똑한 여드름 스킨이에요

 

 

 

 

투명한 콧물토너라서 부드럽게 발리고 즉각적으로 수분공급을 해주는데요

딱 보기에도 촉촉하고 윤기가 촤르르한게 보이시죠?

워낙 발림성이 좋아서 적은양으로도 얼굴 전체에 충분히 바르실 수 있구요

바르고 나면 금방 흡수되어서 촉촉함만 남는 토너에요

 

 

닥터505 사용후기 / 개인차 있음

 

 

요렇게 얼굴에 발라보면 뭔가 안색이 밝아지는 느낌?

특히 이 닥터505를 쓰면서 가끔 여드름 큰거 났을때 터지면은

자기전이나 외출할때 패치를 붙이거든요 근데 토너로 피부결 정돈 하고

붙여줬었는데 붙이기까지 그 잠깐만에 얼굴이 슬슬 당기기 시작했엇는데

에이플러스 토너는 전.혀 당김이 없고 촉촉하답니당ㅎㅎ

 

 

 

 

닥터505 에이플러스 로션은 민감한 피부에 보습과 진정을 해주는

유수분밸런스 로션이에요 유수분밸런스란 무엇이냐 말그대로

유분과 수분이 적절하게 균형을 이루는~ 뭐 그런건데요

이 밸런스가 맞아야 과잉피지도 없고 과다각질도 없고 건강하다고 해요

건강한 상태일수록 여드름도 덜 나고 좋은 피부인거죠

 

 

 

 

로션 패키지도 비슷한데 로션은 빨간 뚜껑이에요

약간 클렌징폼 같이 생긴것도 같구?ㅎ 80ml 용량인데

토너랑 크기는 비슷해요 아마 제형이 달라서인거 같구요

 

말랑말랑한 튜브형 용기라서 짜기 편하고 뚜껑도 따로 분리되는게

아니라 열렸다 닫혔다 하는거라서 잃어버리거나 할 염려도 없구용

민감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인도멀구슬나무추출물이가 들은

여드름 피부에 좋은 스킨 로션이어서 걱정않고 사용할 수 있어요

 

 

 

 

로션은 여드름스킨로션 치고는 되직한 느낌으로 나오는데

발라보면 굉장히 부드럽고 무겁지 않은 타입이에요

보습력이 뛰어날것 같은 촉촉함! 수분크림 같기도 하구요

그래서 바르기도 편하고 흡수되고 나면 산뜻함이 남는데

로션은 약간 천연향이 나는 타입이에요 인공색소는 물론 인공향료가

들어있지 않아서 다른 제품에 비해 향기롭지은 않지만

그만큼 건강하게 피부를 지켜주는 유수분밸런스 로션이랍니당ㅎㅎ

 

 

닥터505 사용후기 / 개인차 있음

 

 

요렇게 콕콕 찍어둔 뒤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쏙쏙 스며드는데요ㅎㅎ

바를때만 잠깐 천연향이 올라오고 바르고 나서는 향이 맴돌거나 이런

느낌은 없고 촉촉산뜻해서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수분을 꽉 채워주면서도

피지, 각질조절까지 해줘서 얼굴이 바르기 전보다 보송해지는 느낌이랍니당

 

그리고 여드름 피부 적합 로션은 생각보다 별로 없는거 아시나요?!
거의 세럼이나 에센스 이런거만 많아서 바를때는 괜찮은데

시간 지나면 좀 건조해지고.. 건조하면서 오히려 기름이 올라와서

더 악화되기를 반복하는거 같다고 생각하는데, 닥터505는

진짜 몇개 없으면서 오래 된 근본 여드름 로션이라 찐이에요

 

 

 

 

닥터505 에이플러스 크림은 예민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재생진정크림이에요 여드름피부에 재생크림이라 하면 걱정이 앞서는데

우리가 아는 그 기름기 좔좔한 고영양 재생크림이 아니라 산뜻하구요

토너처럼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이라 흔적완화에 도움을 주는 편이에용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고삼추출물이 들어있답니다

 

 

 

 

크림은 우리가 흔히 아는 크림용기인데 원래 이중캡이 들어있어서

이물질 유입을 막고 변질 위험을 좀 더 줄여주구요

묽지 않은 크림 타입이라 적당량씩 덜어서 사용하기 편하답니당

 

용량은 50g인데 보통 크림정도의 양이라고 생각하심 되고

과대포장이 아니라 케이스 자체는 작은 편이에요

근데 다 쓰고나면 바닥이 겁나 높은 크림통 많잖아요 기분나쁘게ㅋ

그렇지도 않고 화장대에서 자리 차지도 많이 안해서 전 더 좋더라구욤

 

 

 

 

크림은 로션보다도 꾸덕한, 조금 되직한 제형인데요

그렇다고해서 기름지고 모공 막힐까 걱정하진 않으셔도 돼요

여드름 피부에 좋은 스킨 로션 세트인 크림 답게

피지조절과 각질케어가 가능한 제품이고 모공을 막지 않음을 테스트하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도 통과한 모공막힘없는 화장품이거든용

 

그리고 되직하긴하지만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게 발려서

소량만 덜어서 사용하셔도 얼굴 전체에 촉촉하게 다 바를 수 잇어요!

 

 

닥터505 사용후기 / 개인차 있음

 

 

마찬가지로 콕콕콕 찍어서 부드럽게 롤링해주는데요

크림을 바르고 잠시 지나면 쏙 흡수되면서 피부가 뽀송해져요

제가 전에 쓰던건 이렇게 뽀송하지도 않으면서 금방 건조해져서

크림은 좀 리치한걸로 같이 쓰다보니 기름지고 들뜨고 그랫거든요ㅠ

 

근데 얘는 뽀송한데 피부결 정리를 해주면서 촉촉하니까 뭘 더 바를 필요도 없고

특히 저녁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피부가 부드러워져서 넘넘 좋아용

여드름 완화 효과는 당연히 따라오구요 ㅎㅎ 산뜻하고 끈적임 없지만

촉촉하면서 효과있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바로 요 닥터505 에이플러스가 딱인거죠

 

 

 

 

제가 추천드리는 여드름 피부에 좋은 스킨 로션 어떠셨나요?

실제로 저도 이걸 쓰면서 번들거림이 확 줄어들기도 했고 피부결 자체나

피부톤이 굉장히 안정되어서 넘넘 만족스럽고 제 친구는 여드름이 좀

심햇었는데 에이플러스를 쓰면서부터 여드름이 많이 줄었다고 하더라구용

다음엔 그 친구의 비포에프터도 한번 보여드리도록 해볼게요

 

지금 홈페이지에서 여름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최대 70% 할인은 물론이고 여드름 연고로 아주 유명한

센텔라스카 연고 증정까지 받아보실 수 있답니당

 

참고 하셔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관리 하시길 바래요 :)

 

 

제품 보기

 

닥터505 공식몰

민감성 피부 케어 코스메틱 닥터505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이플러스 아토클 솔루션

dr505.com